Dartmouth, 2029학년도 입학 지원자부터 SAT 또는 ACT 결과를 제출하도록 요구

Dartmouth 는 2029학년도 입학 지원자부터 학부 입학을 위한 표준화된 시험 요건을 다시 활성화할 예정임을 2월 5일 밝표했다.

Dartmouth 는 “2020년 6월 학부 지원자에 대한 표준화된 시험 요건 중단은 전례 없는 전 세계적 유행병에 대응하여 대부분의 대학이 취한 실용적인 일시 중단이었다.” 며, “학교의 최신 데이터를 바탕으로 장기간의 일시 중지를 제거하고 학부 입학을 위한 표준화된 시험 요구 사항을 다시 활성화함으로서, 학교는 표준화된 시험 요구 사항이 가장 유망하고 다양한 학생들을 학교 캠퍼스로 데려오는 능력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믿는다. 표준화된 테스트가 접근성을 확대하고 인재를 식별하는 효과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은 예상치 못한 일이었고 많은 생각을 하게 했다.” 고 밝혔다.

이와함께 Dartmouth의 교수진과 연구원들은 “우리의 전반적인 결론은 SAT 및 ACT 점수가 정보가 부족한 고등학교에 다니는 우수 학생들이 Dartmouth에서 성공할 학생으로 식별할 수 있는 핵심 방법이며 – 간단히 말해서, 이는 어디에 있든 자신의 환경에서 최고의 성과를 내는 학생을 식별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덧붙였다.

Dartmouth 는 “2029학년도부터 다시 미국내 고등학교 지원자에게 SAT 또는 ACT 결과를 제출하도록 요구되며, 학교는 두 테스트 중 Dartmouth가 선호하는 것은 없다.” 며 항상 그랬듯이, 여러 번의 시험 결과 중 높은 점수 부여 – 또한 Dartmouth의 영어 능력 정책은 변경되지 않는다 : 영어가 모국어가 아니거나 적어도 2년 동안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학생의 경우, 학생들은 TOEFL, IELTS (International English Language Testing System), Duolingo 혹은 Cambridge English Exam 의 영어 능력 점수를 제출해야 한다.

(source ; Dartmouth)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