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le University (예일대학), 표준화된 시험에 대한 새로운 정책 발표

예일대학교 (Yale University) 입학처는 1학년 및 편입 지원자를 위한 표준화된 시험에 대한 새로운 정책을 22일 발표했다.
Yale은 2025년 가을에 입학하는 모든 1학년 지원자에게는 표준화된 시험이 필요하며, 지원자는 다음 네 가지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 ACT
  • Advanced Placement (AP)
  • International Baccalaureate (IB)
  • SAT

Yale은 지원자가 시험 점수 제출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시험 선택 정책을 시행한지 4년이 지난 후, 모든 지원자에게 점수를 요구하도록 재개한다. 그러나 SAT 와 ACT 외에도 AP (Advanced Placement) 및 IB (International Baccalaureate) 시험을 포함하도록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시험 목록이 확대된다.

Yale의 학부 입학 및 재정 지원 담당 학장인 Jeremiah Quinlan 은 학교가 새로운 시험 유연성 정책과 입학처가 모든 지원자에 대한 시험 요구 사항을 복원하도록 설득하는데 도움이된 데이터 및 분석에 대해 설명했다.

Jeremiah Quinlan 학장은 “시험 점수는 완전한 응용 프로그램에서 찾을 수 있는 풍부한 통찰력과 증거 수집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양의 정보를 전달한다. 즉, 표준화된 시험만으로는 불완전하다고 생각하지만, 점수가 대학 수준의 학업을 위한 학생의 학업 준비를 확립하는데 도움이 될 수도 있다고 믿는다. 또한 지원서의 다른 요소, 특히 고등학교 성적 증명서, 수상 내역, 교실 밖의 교육 경험 등 지원서의 기타 학업 정보를 가장 잘 보완하는 결과를 함께 사용하면 학교가 고려하는 모든 경우에 대한 학문적 기초를 확립하는데 도움이 된다. – 시험 점수는 검토 과정의 핵심은 아니지만 유용하며 지원자, 특히 불리한 배경을 가진 지원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 또한 우리의 경험에 따르면 시험 점수를 사려 깊은 전체 검토 과정의 한 구성 요소로 포함하면 학생 단체의 다양성을 감소시키는 것이 아니라 증가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고 밝혔다. (more information =>)

이와 함께, “학생들의 점수가 여러분을 정의하도록 두지 말라는 것과, 여러분의 점수가 완벽하든 Yale의 일반적인 범위보다 낮든, 이는 Yale 이 지원서를 볼 때 돋보이게 만드는 다른 요소들 – 즉, 호기심, 리더십, 창의성, 타인에 대한 배려, 지략과 같은 자질 등을 – 포함 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 고 Jeremiah Quinlan 학장은 조언했다.

(source : Yale University)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