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EOC (미 평등고용기회위원회) 는 2017년과 2018년 급여 데이터 수집자료에서 : 거의 모든 산업에서 성별과 인종에 따른 임금 격차가 지속……

미 평등고용기회위원회 (U.S. Equal Employment Opportunity Commission – EEOC)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남성은 여성보다 더 높은 급여 범위에 속할 가능성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EEOC 는 약 70,000명의 민간 고용주와 직원이 100명 이상인 특정 연방 계약업체가 매년 보고하는 2017년과 2018년 급여 데이터를 처음으로 수집한 역사적인 데이터 대시보드를 12일 발표했다.

대시보드에는 급여 범위별로 보고된 집계된 고용주 수준 인력 인구통계 및 급여 데이터의 고유한 컬렉션이 포함되어 있으며, 전반적으로 고용주가 보고한 데이터는 전체적으로 여성이 남성보다 임금을 적게 받는 것으로 나타났다.

EEOC 는 이번 자료에서 “국가 차원과 거의 모든 주를 비롯한 거의 모든 산업에서 성별과 인종에 따른 임금 격차가 지속된다는 사실을 보여주고 있다. 전체적으로 여성은 남성보다 적은 급여를 받으며, 흑인 여성과 아메리칸 인디언 또는 알래스카 원주민 여성은 최저 급여를 받고, 흑인 및 히스패닉 직원은 일반적으로 동일한 산업 및 직종에서 백인 직원보다 낮은 중간 급여 범위에 속했다. ” 고 덧붙였다.

more information =>

(source : EEOC)

Follow Us